피곤하면 쉬자

  • 몸이든 마음이든 피곤하면 쉬면서 가자.
  • 달리고, 쉬고, 슬슬 가고. 이 호흡을 잘 조절하자.
  • 그리고 너무 조급해 하지 말자. 절대로 내 호흡 이상을 달리지 말자. 그건 자신을 파괴하는 욕심이니까.